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말씀 찬양 《하나님의 웃는 얼굴을 맞이하며 가장 진귀한 제물을 드린다》


하나님의 웃는 얼굴을 맞이하며 가장 진귀한 제물을 드린다
수년간의 경력이 지나가고 연단과 형벌의 고통을 겪은 인류는 온갖 시련을 다 겪었다. 비록 지난날의 영예와 낭만을 잃었지만 부지중에 사람됨의 도리를 알게 되었고 사람을 구원하는 하나님의 다년간 고심을 알게 되었다. 차츰차츰 사람은 자기의 야만성을 증오하고 자기의 길들이기 어려움과 하나님에 대한 오해와 사치한 요구를 증오하기 시작하였다. 시간은 거꾸로 흐를 수 없다. 지나간 일은 사람이 참회하는 기억으로 되고, 하나님의 말씀과 사랑도 사람의 새 생활의 동력으로 되었다. 비록 지난날의 영예와 낭만을 잃었지만 부지중에 사람됨의 도리를 알게 되었고 사람을 구원하는 하나님의 다년간 고심을 알게 되었다. 사람의 상처가 날마다 아물면서 건장한 몸으로 일어나 전능자의 얼굴을 보게 되었다. 알고 보니 그 분이 줄곧 내 곁에서 지키고 계셨다. 그분의 웃는 얼굴과 아름다운 모습은 여전히 그렇게 감동적이다. 그분의 마음은 여전히 그분이 창조한 인류를 그렇게 걱정한다. 비록 지난날의 영예와 낭만을 잃었지만 부지중에 사람됨의 도리를 알게 되었고 사람을 구원하는 하나님의 다년간 고심을 알게 되었다. 그분의 손길은 여전히 이전처럼 따뜻하고도 힘이 있다. 사람은 마치 에덴 동산에 되돌아간 듯하다. 하지만 이때의 사람은 더는 뱀의 유혹을 듣지 않고 더는 여호와의 얼굴을 피하지 않고 하나님 앞에 무릎 꿇고 하나님의 웃는 얼굴을 맞이하며 가장 진귀한 제물을 바친다. 아! 나의 주, 나의 하나님! 비록 지난날의 영예와 낭만을 잃었지만 부지중에 사람됨의 도리를 알게 되었고 사람을 구원하는 하나님의 다년간 고심을 알게 되었다.
—≪말씀이 육신에서 나타남≫에서 발췌

[동방번개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는 예수님의 재림—말세의 그리스도 전능하신 하나님의 중국에서의 역사로 말미암아 탄생된 것이지 사람이 세운 것이 아닙니다그리스도는 곧 진리생명이십니다하나님의 말씀을 읽어보면 하나님께서 이미 나타나셨음을 알게 됩니다.

廣告

發表迴響

在下方填入你的資料或按右方圖示以社群網站登入:

WordPress.com Logo

您的留言將使用 WordPress.com 帳號。 登出 / 變更 )

Twitter picture

您的留言將使用 Twitter 帳號。 登出 / 變更 )

Facebook照片

您的留言將使用 Facebook 帳號。 登出 / 變更 )

Google+ photo

您的留言將使用 Google+ 帳號。 登出 / 變更 )

連結到 %s